진상엄마님의 누룽지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진상엄마님의 누룽지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진상엄마
리뷰1185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5.13
바삭하게 눌린 누룽지에 뜨끈한 국물을 부어 먹는 누룽지탕은 고소한 풍미가 매력적인 음식이다. 처음엔 바삭한 식감이 살아있다가 시간이 지나며 부드럽게 퍼지는 식감이 재미있다. 담백하면서도 깊은 맛이 나 속이 편안해지고, 추운 날이나 해장 음식으로도 잘 어울린다.
#일반식 #점심

1대접(300g)
239kcal
누룽지탕
4.8(리뷰 208개)
·식단기록6.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