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이반님의 설렁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경이반님의 설렁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경이반
리뷰3207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13
국물 색처럼 맛도 전체적으로 부드럽고 묵직하게 들어오는 타입임 처음 먹으면 간이 심심하게 느껴질 수도 있는데 소금이나 후추 조금 넣는 순간 고기 육향이 확 살아나는 편이고 뜨끈하게 한 그릇 먹고 나면 속이 편안하게 채워지는 느낌 강함 깍두기 같이 맛 강한 반찬이랑 조합이 특히 잘 맞는 국밥 스타일입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250g)
424kcal
설렁탕
4.8(리뷰 283개)
·식단기록4.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