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jjay님의 분홍소시지부침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jjjjay님의 분홍소시지부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jjjjay
리뷰3868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5.13
어린 시절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반찬이죠. 소시지를 둥글고 얇게 썰어 계란물에 퐁당 담갔다가 약불에 은근히 익히는 게 핵심입니다. 소금 간을 살짝 한 계란 옷의 고소함과 특유의 부드러운 식감이 밥과 참 잘 어울리네요. 케첩을 찍어 먹으면 짭짤하고 달큰한 맛이 조화로워, 화려하진 않아도 자꾸만 손이 가는 묘한 중독성이 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60g)
84kcal
분홍소시지부침
4.8(리뷰 56개)
·식단기록28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