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움님의 닭강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다움님의 닭강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다움
리뷰103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13
달콤 매콤하니 반찬하기 귀찮을때 딸이랑 함께 먹으니
더 맛나고 영양면에서 한끼 식사로 좋으네요~~~~
바삭하니 씹는맛도 굿~~~ 배달움긱 별로 안좋아하는데 정말로 반찬없고... 하기 싫을때는 괜찮네요~~~
집에서 하기에는 좀 번거롭고
#일반식 #저녁

1인분(180g)
468kcal
닭강정
4.8(리뷰 546개)
·식단기록9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