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명화abn님의 단무지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명화abn님의 단무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명화abn
리뷰140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13
바로먹을건 일반냉장고에 꺼내놓고 나머지는 김치냉장고에 넣어놓으면 딱 좋습니다. 그냥 반찬으로도 많이먹지만 주먹밥이나 김밥할때 많이 사용해요. 단무지만 있으면 다른건 대충넣고 말면 맛있는 김밥 완성이고요. 주먹밥에도 다져서 넣으면 식감과 맛이 넘 좋아요.
#일반식 #아침

1종지(20g)
5kcal
단무지
4.8(리뷰 411개)
·식단기록1.9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