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미에뜨님의 닭볶음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라미에뜨님의 닭볶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라미에뜨
리뷰3745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13
오랜만에 친구 만나서 맛집 가마솥 솥뚜껑 닭볶음탕 먹었어요. 큰 솥뚜껑에 보글보글 끓여 나오는데 비주얼부터 군침 돌더라고요. 한입 먹어보니 얼큰하면서도 깊은 국물 맛이 확 퍼져서 바로 밥 생각나는 맛! 닭도 푹 익어서 부드럽고 양념이 잘 배어 있어서 진짜 밥도둑이었어요. 친구랑 수다 떨면서 먹으니까 더 맛있게 느껴지고, 어느새 밥 한 공기 뚝딱했네요. 칼로리는 좀 있는 편이지만 이런 날은 신경 안 쓰고 제대로 즐기는 게 답인 것 같아요 😆🍲🔥
#일반식 #저녁

1인분(204g)
798kcal
닭볶음탕
4.8(리뷰 196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