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38342님의 닭볶음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38342님의 닭볶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38342
리뷰49
조회수 6 작성일자 26.05.14
닭볶음탕 먹으러갔었어요~~
남편이 좋아라하는음식이거든요..
저는 닭요리는 튀긴걸 좋아라해서 막찾는음식은 아니지요~~
그런데 이집 닭볶음탕 맛이 괜찮더라고요...
적당히매콤하고 양념이 진한게 감칠맛이 나서 좋았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230kcal
닭볶음탕
4.8(리뷰 584개)
·식단기록4.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