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은꽃처럼님의 설렁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숨은꽃처럼님의 설렁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숨은꽃처럼
리뷰1310
조회수 6 작성일자 26.05.14
설렁탕은 오랜 시간 푹 고아낸 깊고 진한 국물 맛이 매력적이네요. 뽀얗고 담백한 국물에서는 소뼈와 고기의 고소한 풍미가 은은하게 느껴지며, 부드럽게 익은 고기와 쫄깃한 소면이 잘 어우러집니다. 소금과 파를 곁들이면 감칠맛이 더욱 살아나고, 깍두기나 김치와 함께 먹으면 담백한 국물과 시원한 맛의 조화가 좋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250g)
424kcal
설렁탕
4.8(리뷰 283개)
·식단기록4.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