뀰뀰난님의 알탕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뀰뀰난님의 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뀰뀰난
리뷰4557
조회수 9 작성일자 26.05.14
어제는 일을 마치고 나서 저녁을 먹고난다음에 일행들이랑 야식을 같이 먹으러 식당에 방문을해주었습니다. 알탕이 나와가지고 알탕을 조금덜어서 먹어주었습니다. 저는 알 자체를 그렇게 좋아하는 편은 아니라서 국물위주로 먹어주었습니다.
#일반식 #야식

1인분(400g)
376kcal
알탕
4.8(리뷰 203개)
·식단기록7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