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oxoxoxoxo님의 설렁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xoxoxoxoxo님의 설렁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xoxoxoxoxo
리뷰2702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1.21
설렁탕 참 잘하는 서울역 맛집에서 먹은 한 끼에요. 국물이 맑은데 맛은 또 깊고, 고명도 넉넉하게 올려주셔서 든든하게 잘 먹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50g)
424kcal
설렁탕
4.8(리뷰 283개)
·식단기록4.1만+0
xoxoxoxoxo
리뷰2702

1인분(250g)
424kcal
설렁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