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뺌2님의 코스트코 돈까스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올뺌2님의 코스트코 돈까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올뺌2
리뷰1708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14
돈까스는 서양에서 일본을 거쳐서 포크커틀릿이 바뀐 이름이라지요.
이젠 아이나 어른이나 다 좋아하는 한국인의 음식이지요.
고기를 두껍게 만든 등심,안심돈까스도 있지만 전 고기를 얇게 펴서 튀김옷을 두껍게 입힌 왕돈까스가 더 좋네요
식사로도 좋지만 안주로도 괜찮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264kcal
코스트코돈까스
4.9(리뷰 82개)
·식단기록556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