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덩이12님의 알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복덩이12님의 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복덩이12
리뷰1157
조회수 8 작성일자 26.05.14
얼큰하고 시원한 국물이 매력적인 알탕!
알과 곤이가 푸짐하게 들어 있어서 한입 먹을 때마다 고소한 맛이 진하게 느껴졌어요. 매콤하면서도 깊은 국물 맛 덕분에 밥 한 공기 뚝딱하게 되는 메뉴였습니다. 채소와 두부까지 어우러져 식감도 다양하고, 끝까지 질리지 않게 먹을 수 있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400g)
376kcal
알탕
4.8(리뷰 203개)
·식단기록7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