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르르님의 분홍소시지부침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샤르르님의 분홍소시지부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샤르르
리뷰2110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5.14
추억의 분홍 소시지 부침을 먹었습니다. 슬라이스한 분홍 소시지에 계란옷을 입힌 후에 부쳐냈는데 어릴적에 먹던 그 맛이 온전히 느껴져 입가에 미소가 지어지는 맛이었어요. 케찹을 찍어 먹으니 더욱 맛있었어요. 흰 쌀밥과 가장 잘 어울릴 것 같은 추억의 맛이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60g)
84kcal
분홍소시지부침
4.8(리뷰 56개)
·식단기록28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