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98242님의 설렁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98242님의 설렁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98242
리뷰2965
조회수 6 작성일자 26.05.14
국물이 맑으면서도 진하게 우러나와 담백한 풍미가 오래 남았습니다. 대파가 넉넉하게 올라가 있어 느끼하지 않았고 고기의 부드러운 식감도 잘 살아 있었습니다. 간을 세게 하지 않아 취향에 맞게 먹기 좋았고 밥을 말아 먹으니 국물 맛이 더욱 깊게 느껴졌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250g)
424kcal
설렁탕
4.8(리뷰 283개)
·식단기록4.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