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mmo님의 삼진어묵 어묵바 매운맛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kimmo님의 삼진어묵 어묵바 매운맛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kimmo
리뷰162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14
부산사람으로써 어묵에 엄격한데 삼진어묵이 좋아하는 브랜드중 하나라 냉장고에 쟁여놓아요
오늘은 어떤걸 먹을까하다 매운맛으로 픽해요
어묵바라 포장 뜯어 전자레인지에 돌려 맛나게 먹어요
같이 먹는 차는 노니을 티포트에 우려서 노니차와 같이 마셔요
#일반식 #간식

1인분(80g)
90kcal
삼진어묵어묵바 매운맛
4.9(리뷰 25개)
·식단기록9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