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힛님의 단무지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쏘힛님의 단무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쏘힛
리뷰505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15
어릴때 엄마께서 단무지를 맛있게 무쳐주셨는데 밥을 물에 말아서 그것만 먹어도 참 맛있었던 기억이 난다. 김밥에도 단무지가 빠지면 섭섭한 맛이 난다. 그정도로 중요한 역할을 하는것 같다. 만두먹을때도 단무지랑 같이 먹는데 훨씬 더 잘 들어간다
#일반식 #아침

1종지(20g)
5kcal
단무지
4.8(리뷰 411개)
·식단기록1.9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