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뺌2님의 대상웰라이프 뉴케어 미니 구수한맛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올뺌2님의 대상웰라이프 뉴케어 미니 구수한맛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올뺌2
리뷰1708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5.15
완전한 균형 영양식이라는 대상의 뉴케어 구수한맛입니다.
바쁜 아침에 간단히 하나 마시고 들고 가기 좋네요.
구수한 맛이라더니 진짜 꼭 건강음료가 아니어도 맛만으로도 간식으로 좋아요.
달지않고 적당한 농도가 쭈욱 마시기 좋아요.
용량도 저한테는 미니가 맞네요.
#다이어트식 #아침

1인분(150ml)
110kcal
대상웰라이프뉴케어 미니 구수한맛
4.9(리뷰 14개)
·식단기록272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