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oooo님의 소고기등심 리뷰
저녁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Ryoooo님의 소고기등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Ryoooo
리뷰941
조회수 29 작성일자 26.05.15
소고기 등심은 고기가 부드럽고 육즙이 풍부해서 정말 맛있었어요. 한입 씹을 때마다 고소한 풍미가 진하게 느껴졌고, 적당한 지방이 어우러져 더욱 깊은 맛이 났어요. 너무 질기지 않아 먹기 편했고, 구울수록 은은한 불향까지 더해져 만족스러웠어요. 소금에 살짝 찍어 먹으니 고기 본연의 맛이 잘 살아나 끝까지 맛있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다이어트식 #저녁

100g(100g)
214kcal
소고기등심
4.9(리뷰 192개)
·식단기록1.6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