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스님의 올반 멘보샤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커스님의 올반 멘보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커스
리뷰1046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15
완~~~전 노릇노릇한 멘보샤를 기대했는데
생각보다는 비주얼이 영 별로이다.
그래도 이 정도면 맛있겠다,,,싶음.
일단 내장된 칠리소스랑 같이 먹었다.
근데 먹고 나니 단점...
기름기가 너~~무 많아 배가 아픔.
진짜 에어프라이기 원리가 신기하다.
어떻게 기름 한 방울도 안 넣고 정말 air로 이렇게 만들 수 있지?
이거 발명한 사람 나와,,,,최고임
맛있으니까 추천합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300g)
1,060kcal
올반멘보샤
4.9(리뷰 14개)
·식단기록1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