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레몬님의 양배추찜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안레몬님의 양배추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안레몬
리뷰3071
조회수 17 작성일자 25.09.27
위건강이 안좋아서 요즘 꾸준히 양배추 요리 먹어요. 쪄 먹는것이 영양소 파괴가 적다고해서 쪄서 먹고 있어요. 달달하니 양배추찜 맛있네요
#일반식 #아침

1소접시(70g)
19kcal
양배추찜
4.8(리뷰 280개)
·식단기록1.8만+0
안레몬
리뷰3071

1소접시(70g)
19kcal
양배추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