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슈큐림님의 샐러드팜 게맛살샐러드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아이슈큐림님의 샐러드팜 게맛살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아이슈큐림
리뷰632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15
횟집에가면 꼭 스끼다시로 있는 메뉴 중 하나인데요
게맛살샐러드는 샐러드에 게맛살을 넣어 단백질을 보충하고, 채소의 비타민·섬유질을 함께 섭취하는 방식으로 다이어트 식단에 활용하기 좋습니다.
게맛살 샐러드는 넘넘 맛있어요 또 먹고프네용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170g)
220kcal
샐러드팜게맛살샐러드
4.9(리뷰 29개)
·식단기록12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