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korii님의 코다리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kkorii님의 코다리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kkorii
리뷰913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15
회사 점심으로 먹은 코다리 조림입니다!
간장과 설탕이 주가 되는 양념으로 달콤하고 짭쪼름한 맛이라 밥이랑 같이 먹기 좋은 반찬이예요!
무릉 좋아해서 코다리보다 무를 먹는게 더 좋기조 해뇨. 코다리는 건조해서 조리할수록 더 쫀득하고 식감이 다 달라서 매력이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219kcal
코다리조림
4.8(리뷰 323개)
·식단기록1.8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