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jjay님의 올반 멘보샤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jjjjay님의 올반 멘보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jjjjay
리뷰3868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5.15
바삭한 식빵 사이에 탱글탱글한 새우 살이 꽉 차 있어 씹는 재미가 상당합니다. 낮은 온도에서 은근하게 튀겨냈는지 식빵은 기름지지 않고 바삭하며, 안쪽의 새우는 육즙을 가득 머금고 있네요. 칠리소스에 콕 찍어 먹으니 새콤달콤한 맛이 더해져 자칫 느끼할 수 있는 튀김 맛을 깔끔하게 잡아줍니다. 고급스러운 중식 에피타이저로 손색없는 별미입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1,060kcal
올반멘보샤
4.9(리뷰 14개)
·식단기록1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