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garden님의 꼬막무침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rgarden님의 꼬막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rgarden
리뷰93
조회수 7 작성일자 26.05.15
고막무침을 시켰다 강릉엄지네 꼬막 무침은 고추를 많이 넣고 들깨도 들어가서 맛이 깔끔하다...너무 오른 가격에....놀랐지만 맛있었다 콩칼국수면을 삶아서 비빔 국수를 해먹었다. 짜장면을 먹고 싶었지만 너무 해비하게 느껴졌는데 깔끔하게 먹었다
#일반식 #저녁

100g(100g)
102kcal
꼬막무침
4.8(리뷰 341개)
·식단기록4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