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깨비님의 닭볶음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구깨비님의 닭볶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구깨비
리뷰2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1.21
닭고기와 묵은김치가 어우러져서 매콤 새콤한맛이 잇어서 너무 맛잇어요 칭구들이나 가족들이 같이 먹어도 될거 같아요 마지막에 밥을 볶아서 먹으면 넘 맛잇죠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230kcal
닭볶음탕
4.8(리뷰 585개)
·식단기록4.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