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희아빠님의 설렁탕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재희아빠님의 설렁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재희아빠
리뷰169
조회수 8 작성일자 26.05.15
회사 야간근무중 야식으로 나온설렁탕입니다.
설렁탕이라고 말하기엔 소면 양이 엄청납니다.
고기국수 생각이 나더라구요.
고기가 양이 많지는 않았지만 국물이 아주뜨끈하고 진했어요.
후추 살짝뿌리고 파좀 집어넣어서 먹었더니 맛있었습니다.
#일반식 #야식

1인분(250g)
424kcal
설렁탕
4.8(리뷰 283개)
·식단기록4.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