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쿵님의 닭볶음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쿵님의 닭볶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쿵
리뷰46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5.15
처음 가본집인데 곱창을 넣어 더 맛있는 닭볶음탕이 있어서 주문했어요.
다양한 야채와 소시지, 떡이 들어있어 골라먹는 재미도 있고 닭으로 단백질 보충까지 야무지게 할 수 있었어요.
국물에 라면사리 시켜 퍼지길 기다렸다가 호로록 먹었는데 진짜 맛있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230kcal
닭볶음탕
4.8(리뷰 584개)
·식단기록4.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