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qu999님의 알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qqu999님의 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qqu999
리뷰142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5.15
집밥먹는데 엄마가 알탕 해줫어요 저는 알탕을 끓이진 못해요 ㅋㅋ 먹는것만 열심히. 엄마가 집에서 해준거라 가게에서 먹는것보다 알이랑 곤이가 엄창 들어갓고 각종 채소들도 많이들어가서 국물부터 진했어요 알이란 곤이도 고소하니 맛잇엇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400g)
376kcal
알탕
4.8(리뷰 203개)
·식단기록7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