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까쁑띠님의 설렁탕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띠까쁑띠님의 설렁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띠까쁑띠
리뷰608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5.16
소뼈를 푹 고아낸 뽀얗고 맑은 국물이 속을 아주 뜨끈하고 든든하게 달래주는 정석 같은 보양식이에요!!
소면을 먼저 후루룩 건져 먹고 밥을 말아 아삭한 깍두기 하나 얹으면 세상 부러울 게 없는 깔끔함이 느껴진답니다.
자극적인 음식에 지쳐 담백하고 깊은 국물로 속을 편안하게 힐링하고 싶을 때 이만한 안심 푸드가 없어서 자꾸 찾게 돼요!!
#일반식 #아침

1인분(250g)
424kcal
설렁탕
4.8(리뷰 283개)
·식단기록4.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