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47273님의 아구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47273님의 아구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47273
리뷰268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16
아구찜을 먹었어요. 아구가 많이 들어가 있어 가성비가 좋았고 특히 오징어 한 마리가 통으로 있어 매우 좋았어요. 양념이 신라면 정도 맵기라고 사는데 조금 매웠어요. 매콤해서 더 밥과 잘 어울렸고 계속 입맛을 땡겼어요. 콩나물과 같이 먹으면 덜 매웠고 아구가 탱탱하고 쫄깃쫄깃해서 씹는 맛이 좋아요.
#일반식 #저녁

1토막(150g)
134kcal
아구찜
4.8(리뷰 392개)
·식단기록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