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unja0925님의 살치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chunja0925님의 살치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chunja0925
리뷰2247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16
입안에 넣자마자 풍부한 육즙이 터지면서 사르르 녹아내리는 부드러운 식감이 예술이네요. 마블링이 좋아서 씹을수록 특유의 진하고 고소한 풍미가 가득 퍼집니다. 소금만 톡 찍어 먹으니 적당한 짭조름함이 감칠맛을 확 살려주어 질릴 틈 없이
먹다보니 벌써 매진이네요 살려면 좀 많이사지,
#일반식 #점심

100g(100g)
222kcal
살치살
4.9(리뷰 160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