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치마미임님의 닭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리치마미임님의 닭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리치마미임
리뷰412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16
[ 닭발 ]
남편과 이마트 식품코너에서 구경하다가
닭발이 눈에 들어와 구입했어요
닭발을 워낙 좋아하'는 나는 간혹 잘사먹어요
요즘에는 먹기좋게 팩에 포장되어 있어서
간편하게 전자렌지에 돌리기만 하면되요
뼈가 없는 무뼈 닭발에 매꼼하고 쫄깃하여
그냥 먹어도 좋지만
밥반찬으로도 좋아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215kcal
닭발
4.9(리뷰 309개)
·식단기록6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