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런볼조아님의 대림 쥐포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홈런볼조아님의 대림 쥐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홈런볼조아
리뷰3294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16
남원에 있는 5일장에 놀러갔습니다. 이것저것 구경하며 장을 보다가 구입해온 쥐포입니다. 손바닥처럼 납작한 쥐포를 많이 먹었는데 시장에서 구입한 쥐포는 진미채 느낌의 쥐포에요. 더 성분이 좋고 짜지 않아요. 가격도 손바닥 쥐포보다 더 비싸요
#일반식 #간식

1인분(37g)
125kcal
대림쥐포
4.9(리뷰 70개)
·식단기록25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