빼고말자님의 소갈비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빼고말자님의 소갈비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빼고말자
리뷰294
조회수 9 작성일자 26.05.16
부드럽고 쫄깃한 소갈비살은 씹을수록 고소한 육즙이 입안 가득 퍼져 만족감이 컸어요. 숯불 향까지 더해져 풍미가 진했고, 담백하면서도 깊은 맛이 계속 생각나는 메뉴였어요. 마장동에서 공수한 갈비살을 구워서 양파 상추랑 싸먹었어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258kcal
소갈비살
4.9(리뷰 372개)
·식단기록1.6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