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oooo님의 설렁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Ryoooo님의 설렁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Ryoooo
리뷰941
조회수 9 작성일자 26.05.16
설렁탕은 오랜 시간 우러난 국물이 뽀얗고 진해서 한입만 먹어도 든든함이 느껴졌어요. 얇게 썬 고기와 소면이 함께 들어 있어 조화가 좋았고, 파를 듬뿍 넣으니 깔끔한 맛이 더 살아났어요. 자극적이지 않아 부담이 없이 즐기기 좋은 음식이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50g)
424kcal
설렁탕
4.8(리뷰 283개)
·식단기록4.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