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jsnl님의 코다리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lejsnl님의 코다리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lejsnl
리뷰475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5.16
적당히 말려서 살이 쫀득한 식감을 주는 코다리!
김에 콩나물에 밥이랑 한입에 싸 먹으면 밥한공기가 순삭ㅎㅐ지더라고요. 양념도 적당히 매콤하고 자극적이지 않아 계속 들어가는 맛이였습니다. 그리고 해조류 김과 식이섬유 풍부한 콩나물도 많이 섭취할수 잇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219kcal
코다리조림
4.8(리뷰 323개)
·식단기록1.8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