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쿵님의 코다리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쿵님의 코다리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쿵
리뷰46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5.17
유명한 코다리조림 집에서 코다리조림이랑 된장찌개 먹었어요. 간이 쎄지 않고 건강식이라 좋아해요. 압력솥에 시래기밥이 나오는데 간장에 비벼먹음 진짜 맛있어요!!
코다리 밑에있는 푹 익혀진 무도 달달하고 맛나답니다.
담에 또 갈거예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219kcal
코다리조림
4.8(리뷰 323개)
·식단기록1.8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