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91036님의 아구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91036님의 아구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91036
리뷰188
조회수 6 작성일자 26.05.17
아구찜입니다. 부드러운 생선살에 매운 양념이 배어들어 맛있어요. 비린맛도 적어 생선을 별로 안 좋아하지만 아구찜은 좋아해요. 다만 아구찜은 살이 너무 적고 비싸서 자주 먹기는 힘들어요. 솔직히 요즘 양을 보면 아구찜이 아니라 콩나물찜에 서비스로 아구 넣어주는 느낌입니다.
#일반식 #점심

1토막(150g)
134kcal
아구찜
4.8(리뷰 392개)
·식단기록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