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85453님의 코다리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85453님의 코다리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85453
리뷰662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17
코다리조림은 매콤달콤한 양념이 코다리에 진하게 배어 있어 밥이 절로 생각나는 맛이었어요. 코다리는 쫀득하면서도 부드러운 식감이 살아 있어 씹는 재미가 좋았고, 양념의 감칠맛이 더해져 풍미가 정말 깊게 느껴졌어요. 무까지 양념이 잘 배어 있어 함께 먹기 좋았고, 자극적이면서도 중독성 있는 맛이라 마지막까지 맛있게 즐길 수 있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219kcal
코다리조림
4.8(리뷰 323개)
·식단기록1.8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