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르님의 김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라르님의 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라르
리뷰852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1.21
다이어트 하다보면 가끔 짭짤한 음식이 당길 때가 있는데 그때 먹어주면 괜찮아요. 영양소 요오드도 챙기고 부담도 안되고 맛도 있고. 어렸을 때부터 제 최애 반찬이에요.
#다이어트식 #점심

10장(26g)
9kcal
김
4.8(리뷰 427개)
·식단기록18.1만+0
라르
리뷰852

10장(26g)
9kcal
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