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여니2님의 이케아 미니핫도그번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주여니2님의 이케아 미니핫도그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주여니2
리뷰5656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5.18
미니핫도그 전자레인지에 돌려서 먹었습니다. 미니미한 사이즈라서 잘라서간식으로 먹기에도 좋고 아이들 학교 다니 온뒤에 먹기에도 좋습니다. 안에는 뽀득하게 맛있는 소세지도 들어있고 빵도 부드러워서 맛이 좋고요. 케찹 찍어서 먹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27g)
75kcal
이케아미니핫도그번
5.0(리뷰 9개)
·식단기록15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