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oya님의 닭볶음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bboya님의 닭볶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bboya
리뷰4237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1.21
오늘 저녁은 닭도리탕을 해 보았어요 😊🤗
집에 닭이랑 양배추만 있어서 두 개만 넣어서 만들었는데도 맛 도리네요 ㅎㅎ 👍🏻
안주로도 손색이 없는 닭도리탕 입니다 !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230kcal
닭볶음탕
4.8(리뷰 585개)
·식단기록4.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