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무늘보얌님의 꼬막무침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나무늘보얌님의 꼬막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나무늘보얌
리뷰1207
조회수 10 작성일자 25.11.21
꼬막무침과 매우 흡사한 가리비 무침이에요.
꼬막 무침 양념하듯이 그대로 만들어서 찐 가리비에 비볐어요. 밥과 함께 참기름을 넣어. 비벼 먹으면 정말 끝내주게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102kcal
꼬막무침
4.8(리뷰 341개)
·식단기록4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