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칠미영님의 진미채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까칠미영님의 진미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까칠미영
리뷰769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5.18
입맛 없는 날에도 밥상 위에 요 찬 하나만 올라오면 단숨에 밥 한 그릇을 뚝딱 비워내게 만드는 진미채볶음이예요. 부드럽게 불려낸 오징어채를 알맞게 볶아내면 질기지 않고 좋아요. 고추장과 물엿을 섞어서 볶으면 오징어채와 잘 어우러져 맛이 배가 되는데요. 마지막에 고소한 마요네즈와 참기름 조금 떨어뜨리면 서로 달라붙지 않고 맛있는 진미채볶음이 됩니다.
#일반식 #저녁

100g(100g)
295kcal
진미채
4.9(리뷰 210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