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35570님의 분홍소시지부침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35570님의 분홍소시지부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35570
리뷰412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18
어릴 때 도시락 반찬으로 먹던 추억의 맛이 생각나서 오랜만에 분홍소세지 한 봉지 집어왔어요.도톰하게 썰어서 계란물 듬뿍 입힌 다음 팬에 기름 넉넉히 두르고 노릇노릇하게 구워냈더니, 온 집안에 고소한 냄새가 진동을 하더라고요. 케첩 콕 찍어서 한 입 먹어봤는데, 특유의 부드럽고 말랑한 식감에 고소한 계란 옷이 어우러져서 아는 맛이 무섭다고 진짜 끊임없이 들어갑니다. 요즘 나오는 고기 가득한 소시지랑은 다르게, 이 짭조름하면서도 은근히 슴슴한 밀가루 맛 섞인 감칠맛이 매력인 것 같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60g)
84kcal
분홍소시지부침
4.8(리뷰 56개)
·식단기록28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