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니워니짱님의 살치살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워니워니짱님의 살치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워니워니짱
리뷰116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18
오랜만에 집에서 살치살 부위 소고기를 구웠어요. 살칫살을 덩어리로 사왔는데 아주 맛있더라고요. 고소해서 소금만 찍어 먹었는데도 가족들 모두 밥 한 공기씩 뚝딱 비웠어요 정육점이 맘에 들어서 자주 가고 있는데 식구들도 맛있다고 더 사오라고 해서 앞으로 또 갈 것 같아요.
#일반식 #아침

100g(100g)
222kcal
살치살
4.9(리뷰 160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