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수니님의 하림e닭 닭가슴살핫도그 리뷰
간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삼수니님의 하림e닭 닭가슴살핫도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삼수니
리뷰2511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5.18
하림 공장 체험으로 가서 먹은 닭가슴살로 만든 소시지 핫도그에요. 한 개 220kcal 정도라 부담 없고 단백질 챙기기 딱 좋네요. 먹어보고 놀랐는데 전혀 닭가슴살 맛이 하나도 없이 너무 맛있어요. 핫도그 겉은 쫄깃하고 속의 닭가슴살 소시지는 뽀득해서 정말 맛있습니다. 앞으로 주문해서 먹어야겠어요.
#다이어트식 #간식

1인분(50g)
129kcal
하림e닭닭가슴살핫도그
5.0(리뷰 1개)
·식단기록1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