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맘1님의 연안식당 꼬막비빔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스마일맘1님의 연안식당 꼬막비빔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스마일맘1
리뷰332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18
승봉도 여행가서 마지막날 점심으로 먹은 꼬막비빔밥입니다
깨끗이 씻고 삶아서 그리고 갖은양념을 해서 무친 뒤
냉면기처럼 큰 그릇에 밥을 밑에 깔고 양배추 채 썰어 올리고 상추도 뜯어서 넣고 그 위에 양념꼬막 올리고 그 위에 김가루까지..
최상의 맛인것 같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0)
375kcal
연안식당꼬막비빔밥
4.8(리뷰 161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