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추크림님의 살치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단추크림님의 살치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단추크림
리뷰232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18
마블링이 화려한 살치살을 불판에 올리자마자 맛있는 소리와 함께 육즙이 가득 고였습니다. 앞뒤로 살짝만 익혀 한 입 먹어보니, 씹을 필요도 없이 입안에서 사르르 녹아내리는 부드러움이 정말 압권이었습니다.
풍부한 마블링 덕분에 고소한 육향과 진한 풍미가 입안 가득 퍼졌고, 소금만 살짝 찍어 먹어도 고기 자체의 감칠맛이 훌륭했네요. 몇 점만 먹어도 깊은 풍미로 입안이 행복해지는 최고의 부위였습니다. 특별한 날을 완벽하게 만들어준 최고의 한 끼였습니다.
#일반식 #저녁

100g(100g)
222kcal
살치살
4.9(리뷰 160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