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ja님의 감자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suja님의 감자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suja
리뷰130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5.18
저녁을 배달음식 먹으면 안되는데, 왜 매 저녁만 되면 자극적인 맛이 자꾸만 생각나는지 모르겠어요 ㅠㅠ 양도 많고, 맛도 평타 이상 이고, 가격도 비교적 저렴한 감자탕 시켜서 네식구 저녁 한끼 잘~해결 했습니다~~ 감자탕 만만하니 좋아요~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4.8(리뷰 525개)
·식단기록6.1만+0